(SD) 지역친화형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육목표
문화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역량의 제고
이수학점
7과목(21학점) 중 필수과목을 포함한 4과목(12학점)
과정소개
문화콘텐츠학의 기초와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육과정
교과목명
- 개인 금융자산 관리와 전략
(3-3-0) - 자본시장과 기업가치 분석
(3-3-0) - 데이터 관리와 금융통계분석
(3-3-0) - 데이터 기반의 증권투자와 자산관리
(3-3-0) - 알고리즘 기반 증권투자
(3-3-0) - 주거용 실물자산 시장분석과 투자전략
(3-3-0) - 수익형 실물자산 시장분석과 투자전략
(3-3-0)
2-1
문화콘텐츠 입문
2-2
스토리텔링의 이해
문화콘텐츠마케팅
3-1
사용자 경험(UX) 디자인과 (영상)콘텐츠 소비자 행동분석
영상IP와 비즈니스
3-2
디지털콘텐츠 실전마케팅
메타버스와 VR마케팅
4-1
4-2
마이크로디그리 과정 필수
마이크로디그리 과정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