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 과제참여형

스포츠 퍼포먼스 BGM 창작
교육목표
스포츠이벤트에서 사용하는 BGM을 스스로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함.
디지털스포츠이벤트와 태권도 현장의 수요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BGM 제작역량과 이벤트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기 위해 학문적 지식과 도메인지식을 활용한 실무능력을 배양시켜 산업에서 요구하는 전문인재 양성
이수학점
전체
교육과정 6학점
과정소개



교육과정
교과목명
- 개인 금융자산 관리와 전략
(3-3-0) - 자본시장과 기업가치 분석
(3-3-0) - 데이터 관리와 금융통계분석
(3-3-0) - 데이터 기반의 증권투자와 자산관리
(3-3-0) - 알고리즘 기반 증권투자
(3-3-0) - 주거용 실물자산 시장분석과 투자전략
(3-3-0) - 수익형 실물자산 시장분석과 투자전략
(3-3-0)
2학기
스포츠 퍼포먼스 BGM 창작
마이크로디그리 과정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