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사항
날짜 |
내용 |
---|---|
2010. 8. 24 |
인하대학교 경영학석사 |
2016. 2. 26 |
서울대학교 경영학박사 |
경력사항
날짜 |
내용 |
---|---|
2013.3 ~ 2014.6 |
국민대학교 강사 |
2014.3 ~ 2015.8 |
한성대학교 강사 |
2016.3 ~ 2016.6 |
신한대학교 강사 |
2016.10 ~ 2017.1 |
성균관대학교 성균중국연구소 연구원 |
2016.4~ 2016.9 |
서울대학교 경영정보연구소 객원연구원 |
2018.1~ 2018.12 |
한국생산관리학회 국제협력위원장 |
2019.3~ 2019.12 |
한국상업교육학회 사무차장 |
연구실적
날짜 |
내용 |
---|---|
2013.04 |
철도 이용 만족도 및 불편사항 조사 분석 용역 |
2013.09 |
공기업 경영 MBA 온라인 콘텐츠 원고 개발 |
2014.09 |
원전 공급망 관리 기술 개발 |
2015.09 |
인터넷상의 한-중 금융SCM 혁신에 관한 연구 |
교수저서
날짜 | 내용 | 발표잡지/출판사 | 저자 |
2014.09 | 조직역량 및 협업프로세스가 기업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생산관리학회지 |
|
2014.12 |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의 소득격차에 관한 연구:중국 지역별 격차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
|
2015.1 | 공항 서비스 운영에 대한 지각이 서비스 품질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한국생산관리학회지 |
|
2016.05 | 중국 제조기업의 제품혁신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SCM학회지 |
|
2016.12 | 중국 물류산업에서 업무의 자율성이 혁신적 생산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사이언스 |
|
2020.02 | 모바일 결제 시스템 특성이 기술수용과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 전자무역연구 |
|
2020.06 |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경영학회지 |
|
2020.06 | 테마파크의 서비스 특성 요인이 관람객의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사이언스학회 |
|
2020.06 | 중국 기업의 환경친화적 SCM 실행과 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과 품질기준 인증의 조절 효과 연구 | 대한경영학회지 |
|
2020.07 |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
|
2020.1 | 화장품 모바일 앱의 특성요인이 지각된 가치,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경영연구 |
|
2020.1 | An Empirical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romotion of Mixed Teaching Products in the University Market | 무역연구 |
|
2020.1 | 중국 시장의 공급업체 개발 역량과 성과 간 관계에 대한환경경영 실행 요인의 조절효과 연구 | 한국SCM학회지 |
|
2020.12 | 중국 기업의 환경친화적 SCM 실행 역량과 성과 간 관계9) -제품 혁신과 공정 혁신의 조절 효과- | 물류학회지 |
|
2020.12 | Timing choice and catch-up strategy for latecomers in emerging green technologies: An exploration study on China's high-speed rail industry | JOURNAL OF CLEANER PRODUCTI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