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제22회_정기평가_포스터(축소).jpg)
TOPCIT 제22회 정기평가가 시행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평가일시 : 24.10.12.(토), 9:30 ~ 12:00 / 9:10 까지 입실
2. 접수기간 : 24.9.2(월) 09:00 ~ 24.9.12(목) 12:00 까지
3. 접수방법 및 진행절차
가. TOPCIT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학생)
* URL주소: https://www.topcit.or.kr/home.do
나. 신한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 홈페이지 TOPCIT신청(학생)
* URL주소: https://www.shinhan.ac.kr/sw/6829/subview.do
다. TOPCIT 신청대상: 신한대학교 소프트웨어 전공학생 대상 (복수전공,부전공학생 제외)
라. 신한대학교 신청 학생 TOPCIT에 등록 후 알림(SW중심대학사업단 담당자)
마. TOPCIT 홈페이지에서 단체접수 신청(학생)
바. 응시수수료: 신한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에서 지원
사. 문의처: SW중심대학 사업운영팀 ( TEL: 031-870-3248 )
■ 접수취소 안내
가. 접수 취소 안내 : 접수마감 후 TOPCIT 시행 15일 전까지 접수를 취소하여야 합니다.
나. 시험 미응시 응시수수료 ( 10,000 원 ) 본인이 납부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