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8.10
작성자
김호연
조회수
1311

신한대학교 직원 제10차 공개채용 공고

직원 채용 공고

 


1

고용형태 및 조건

        ○ 유기계약직 : 근무성적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유무 판단

        ○ 급여조건 : 본교 제규정에 따름

2

전형방법 및 채용과정

         ○ 서류전형

         ○ 다면적 인성검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면접전형

         ○ 채용예정자 발표(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최종 채용 통보(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3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지정 양식으로 작성) 1

          ○ 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1

          ○ 경력증명서 /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 공인어학성적 증명서 사본 1

          ○ 최종 학력 및 성적 증명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4

제출방법

          ○ 접수기간 : 2020. 8. 10.() ~ 2020. 8. 17.() 17:00 까지

           ○ 접수방문 : 메일접수 (qt111@shinhan.ac.kr)

            문의 : 총무인사팀(031-870-3097)

5

기타사항

       □ 불합격 또는 합격취소

            ○ 증빙자료 미제출시 서류탈락 처리됩니다.

            ○ 지원서 허위작성, 기재착오 또는 증빙서류 위변조,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합격

                 조치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합격자라도 규정상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유의사항

             ○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및 추후 일정공지 등은 개별 통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원본 제출이 곤란한 서류의 경우 원본 제시

                    후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