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8.18
작성자
이동원
조회수
270

[긴급] 집단감염 방지 사랑제일교회, 광화문집회 관련 대상자 신고 안내

1. 학생팀 2020-554 (2020.04.06.)

2. 현재 사랑제일교회 확진현상 중심으로 코로나바이러스의 지역감염이 재발생 되고 있어 지역내 감염병 전파가 다시 심각하게 우려되고 있습니다.

3. 이에 신한대학교 감염병관리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우리대학 내 감염병 예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관련자 및 광화문 집회에 참여 혹은 2020.08.15.() 해당지역에 있었던 대상자는 각 교학팀에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학중 교내 출입 학생의 경우 각 교학팀에서 자체적으로 조사 시행 예정)

4. 또한 감염확산 상태 종료시까지 밀폐형 구조의 다중이용 시설(클럽, 노래방 등)을 이용 자제를 재안내 하며, 특히 수업(일과)종료 후 집단모임 등 밀폐된 공간의 이용을 적극적으로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인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일상생활 속 마스크 의무 착용을 재요청드립니다.

5.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시길 다시 당부드리며, 각종매체를 통하여 확진자와 동일장소, 동일시간의 동선이 중복된 경우 교내출입을 즉시 자체하고, 자택에서 관련기관(보건소 031-870-6011~4/ 1339)으로 문의 후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신한대학교 감염병관리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비상상황 대응을 위하여 교육부, 각 지자체(도청, 시청, 보건소 등),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등 각 기관과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에 학생 및 교직원께서는 안전을 위하여 비상대책위원회 안내에 적극 협조 바라며, 마스크 착용 필수 등 개인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염병관리 비상대책위원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