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0.12.18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584
연락처
031-870-3072
이메일
joro0509@shinhan.ac.kr
일시
2020-12-18 ~ 2020-12-23

[입찰공고]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경비용역 입찰 공고

신한대학교 공고 제2020–151호

                       
                      
2021년 신한대학교 경비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경비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 2년(최대 4년)
  다. 용역위치: 경기도 동두천시 벌마들로40번길 30(상패동)
  라. 용역내용: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경비(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인원: 총 4명
  바. 기초금액: 금14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견적입찰 및 제한경쟁(지역제한)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공고 기간 
  2020. 12. 18.(금) ~ 2020. 12. 23(수) 17:00   


4. 입찰서 제출기간 
  2020. 12. 24.(목) 10:00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1층 총무팀


5.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12. 24.(목) 11:00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1층 총무팀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

        을 구비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대학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

        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동두천시에 둔 업체
  라.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 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대학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여러 사람의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선정

  가. 개찰 : 개찰장소에서 개찰합니다.
  나. 본 용역은 사업예산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견적제출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적용하므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  조건 보호와 관련하

       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해야 하며 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다음의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

       여야 합니다.
   

< 확약서 내용 >

①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②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③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④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지 않겠음

 

  다.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    하여야 하며 용역

       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 서류: 참가신청 기한 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입찰참가신청서 (본교 소정양식, 법인 또는 사용인감날인)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각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신고서(본교 소정양식)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   
    ? 해당용역면허(등록)증 사본 각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청렴계약 이행 각서(본교 소정양식)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서약서 및 보안각서 (본교 소정양식) 1부   
    ? 입찰서(밀봉, 세부내역서 포함) 1부
  나. 제출하는 곳: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총무팀(믿음관 1층)
  다. 입찰이행보증증권 발행 시 필요사항
    - 피보험자 : 신한대학교
    - 사업자등록번호 : 127-82-01052
    - 보험 기입금액 : 응찰금액의 5/100
    -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15일
       

13. 기타사항

  가.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

       행규칙」,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

       습니다.
  나. 안내공고 문의 및 이의신청
      ▷ 공고 및 용역 관련: 신한대학교 총무처 김종록(☏ 031-870-3072)
 

2020년  12월  17일


신한대학교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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