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취창업팀, ‘제4회 입사서류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경진대회 수상자에게 총 300만원 장학금 지급
□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지난 1일, ‘2023학년도 제4회 입사서 류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 ‘제4회 입사서류경진대회’는 47명이 참가하였으며, 2명의 외부 심사위원을 통해 ‘직무적합성, 질문항목 이해, 개인강점 인식’ 등의 심사 항목으로 심사한 결과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등 총 13명의 학생을 수상자로 선정하였고, 수상자들에게는 총 300만원의 장학금이 차등 지급 된다.
□ 대상 수상자는 “4학년이 되고 취업을 준비하면서 입사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이 가장 어렵고 막막했는데, 취창업팀에서 진행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참여하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여러 곳에서 입사서류 평가도 받아보고 괜찮게 쓰고 있다는 것을 확인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쯤 꼭 참여해 보면 좋을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입사서류 경진대회 참여 및 수상 소감을 전하였으며, 학생처 류재경 처장은 “취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학생들이 대견스럽고, 지속적인 역량 강화를 통해 신한의 자랑스러운 인재가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 신한대학교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재학생의 취·창업준비 및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신한대학교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도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4회 입사서류 경진대회 시상식 사진 [사진: 신한대학교 취창업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