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7.28
작성자
이지영
조회수
1222

신한대학교 – 의정부시 체육회 업무협약체결

신한대학교 의정부시 체육회 업무협약체결

신한대학교 의정부시 체육회와 업무 협약식 진행

 

지난 2810시 신한대학교 믿음관 3층 세미나실에서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와 의정부시 체육회(회장 이명철)간의 업무협약이 체결되었다.




본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의정부시종목단체 및 동체육회의 사업과 활동에 대한 대학의 지도와 지원을 비롯하여, 체육회가 개최하는 각종 대회의 참가 및 경기도 체육회가 승인한 사업의 주최·주관 그리고 범시민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보급 등 각종 시 내의 체육활동을 의정부시와 신한대학교가 연계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체제를 확립하고, 산학 간 인력, 시설과 정보를 공유하는 등으로, 양 기관은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의정부시 체육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생활체육활동을 통한 건강증진 사업에 기여하고 인력, 시설을 활용한 교육에 협력하고 실습, 지도 및 연구개발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 이대홍 대외국제처장, 보직처장 및 학장 외 실무자 5인과 의정부시 체육회의 이명철 회장, 조재선 사무국장이 참여하였고 전영주 대외협력팀장의 사회에 따라 28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 위 행사는 질병관리본부에서 권고한 코로나19 예방 행동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