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12.04
작성자
정**
조회수
1070

총장님 저희의 졸업을 구제해 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간호학과 교직을 이수하고 있는 4학년 김경민,정선영,이주은 입니다.

저희는 2학기 교직과목 중 \'교육봉사\'를 수강신청하지 못하였고 뒤늦게 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 명 모두 취업까지 끝낸 상태이지만 현재 취업이 취소되고 국가고시조차 치루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주면 막학기가 종료되어 더이상 구제의 방법이 없게 됩니다.

저희는 2학기 수강과목인 교육봉사를 1학기에 이미 채운 상태였으며 확인서도 제출하였기 때문에 2학기에 따로 수강신청을 해야하는지 알 지 못했습니다. 또한 2학기 수강신청 기간에도 이를 따로 공지받지 못하였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라는 사실조차 뒤늦게 알게되었습니다. 저희가 꼼꼼히 신경쓰지 못했고 그로 인해 이러한 실수를 초래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전에도 저희와 같은 사례로 수강 신청처리를 해주신 학생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학생의 안위와 미래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학교이기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에게도 이와 같은 구제의 기회를 주셔서 4년간의 교육과정을 마치고 무사히 졸업을 할 수 있도록 부디 수강 신청처리를 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선처해주신다면 다신 이러한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이며 신한대학교의 자랑스러운 졸업생으로서 신한대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