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5.04.24
작성자
권혜진
조회수
214

[매체지원] 2025학년도 실시간 화상강의(ZOOM) 계정 신청 안내

 1. 관련:

   가. 고등교육법 제22조 수업(2020.10.20)

   나. 원격교육센터 2024-163(2025.04.17) [매체지원] 2025학년도 비대면 실시간

       수업도구 줌(ZOOM) 라이선스 계약 기간 정정 보고의 건


  2. 정보통신처 원격교육센터에서는 학내 모든 정규과정 및 비정규과정의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는 실시간 세미나 프로그램 줌(ZOOM)을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줌(ZOOM) 계정신청을 아래와 같이 받고자 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온라인 강의를 운영하시는 교수자께서는 계정생성 필수



     가. 신청방법

       1) 대학홈페이지 로그인 후 > 대학생활 > IT서비스 > 줌(ZOOM) 신청안내

       2) 보다 자세한 방법은 붙임1 가이드 참조

      나. Webex > ZOOM 변경사항

       1) 웹엑스(Webex) 사용 중단 5월10일

       2) 줌(ZOOM) 연동 시작일 5월01일 (가급적 줌(ZOOM)으로 사용)

     다. 요청사항

       1) 반드시 5월10일 이전 웹엑스(Webex)  출석부 및 녹화자료 다운로드

       2) 5월10일 이후 웹엑스(Webex) 사용 금지

     라. 문의: 원격교육센터 전승빈(3037)


붙임  1. ZOOM_계정 신청 가이드 1부.

       2. Webex 자료 백업 가이드 1부.   끝.

첨부파일
다음글
[매체지원] 2025학년도 실시간 화상강의(ZOOM) 계정 신청 관련 유의사항 및 메뉴얼 추가제공
권혜진 2025-04-25 13:47:38.003
이전글
[매체지원] 2025학년도 실시간 화상강의 시스템 변경 안내
권혜진 2025-04-21 09:35: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