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팝업제어버튼

커뮤니티

전체

홈으로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

[전체]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최종 등록기간 안내
관리자 배은선 작성일 2017.09.22 조회수 46 T 트위터 F 페이스북 인쇄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최종 등록기간 안내


. 추가 등록기간 : 2017.09.27.(수) ~ 09.29.(금) 3일간 (평일 09:00-16:00 / 공휴일제외)


. 등록금고지서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등록->등록금고지서 (http://stins.shinhan.ac.kr/irj/portal)

- 이전 고지서 사용가능


. 납부방법

1) 국민은행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은행방문 등) / 농협 가상계좌 사용불가

2) 납부확인

- 국민은행(http://www.kbstar.com) ->개인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 납부/조회

- 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등록->교육비납입증명서 [납부 후 다음날부터 확인가능]

3) 가상계좌 이용 시 참고사항

- 납부금액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송금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회 이상으로 나누어 납부 할 수 없으니 본인의 이체한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개인의 실명으로 개설되었으니 입금 시 수취인명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납부. (보내는 사람을 부모님 등 타인이름으로 납부가능)

- 납부기간 및 납부시간 외에는 입금 불가. (은행영업일 09-16)

4) 등록금 납부총액이 “0인 학생 등록방법 (아래 방법 중 선택)

- 지정금융기관에 기타납입금(학생회비,졸업앨범) 납부시 자동 등록처리

- 등록금고지서 지참 후 은행창구에 직접 방문하여 해당 가상계좌에 “0등록처리

* 미등록 시 수혜 장학금 전액 취소


. 국가장학금 및 정부지원학자금 대출 안내

1)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신청

2) 문의전화 : 1599-2000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유의사항

1)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학칙 21(등록)/22(미등록제적)에 의거 미등록 제.

2) 장학금 수혜자 중 휴학예정자는 필히 등록 후 휴학을 하여야만 장학금 수혜 받음.

* 장학금(감면액)은 당해 학기만 유효하며 미등록 시 취소.

3)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학생은 심사 후 <대출실행>을 완료해야 대학으로 납부되므로 반드시 <대출실행> 클릭.

4) 기타납입금(학생회비.졸업앨범비)은 자율납부(선택사항)로 원하는 항목만 납부 가능.

* 가상계좌는 1회만 입금 가능하므로 수업료 및 납부할 기타납입금을 포함한 금액을 합산하여 납부.


등록금 납부 후 일반휴학자 복학학기 등록금 대체 인정범위

1) 등록금운영규정 제6조 복학생의 등록금 추가납부 참조.

2) 복학생은 재학한 기간 동안의 수업료(장학금을 수혜 받은 학생은 장학금포함)를 다음 기준에 따라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 학기 개시일부터 10일에 해당하는 날까지 : 등록금 대체인정

- 학기 개시일부터 11일 해당하는 날에서 30일에 해당하는 날까지 : 등록금 1/6 해당액

- 학기 개시일부터 31일 해당하는 날에서 60일에 해당하는 날까지 : 등록금 1/3 해당액

- 학기 개시일부터 61일 해당하는 날에서 90일에 해당하는 날까지 : 등록금 1/2 해당액

- 학기 개시일91일에 해당하는 날 이후 : 등록금의 전액

3) 2017-2학기 학기개시일 : 20170901


등록금 납부 후 군휴학자 복학학기 등록금 대체 인정범위

1) 등록금운영규정 제6조 복학생의 등록금 추가납부 참조.

2) 수업일수 3/4이전에 군입대휴학자(동일학기 일반휴학 후 군입대 재휴학자포함)의 등록금은 복학학기 등록금으로 대체

3) 2017-2학기 군휴학자 수업일수 3/4 기준일

- 복학학기 등록금 전액대체 : 20171116일자 휴학자까지

- 복학학기 추가등록금 납부 : 20171117일자 휴학자부터


학기개시일 이후 미등록 휴학

1) 등록금운영규정 제5조 참조.

2) 학기 개시일부터 10일까지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휴학가능

3) 2017-2학기 미등록휴학 인정일 : 20170910

- 17.09.11.부터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휴학가능


등록금 문의 : 재무회계팀 (031-870-3386)

휴.복학 등 학적 관련 문의 : 수업학적팀 (031-870-3226)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 학생지원팀 (031-870-3354,3356)

기타납입금 문의 : 학생지원팀 (031-870-3355)


신한대학교 행정지원처

첨부파일

목록보기

번호 구분 제목 첨부파일 관리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학사 2018학년도 재입학 안내 송동훈 17.09.25 147
공지 학사 자동출결관리시스템 시행 안내 조은아 17.08.21 8,055
공지 학사 등록금고지서 발송에 따른 학생 개인정보변경 안내 배은선 16.12.06 2,147
336 학사 2017학년도 2학기 중간강의평가 실시 안내 김현숙 17.10.16 63
335 학사 2017학년도 전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이성민 17.09.25 198
334 학사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최종 등록기간 안내 배은선 17.09.22 46
333 학사 유고결석 출석인정 증빙서류에 관한 안내 김경민 17.09.20 108
332 학사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4차 추가 등록기간 안내 배은선 17.09.18 56
331 학사 영어회화 Special Class 신청 안내 박효진 17.09.11 238
330 학사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3차 추가 등록기간 안내 배은선 17.09.08 93

작성하기

맨앞으로 1 2 3 4 5 6 7 8 9 10 맨뒤로

QUICK MENU

TOP
열람하신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이 페이지의 개선사항 및 의견을 남겨주세요.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