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팝업제어버튼

커뮤니티

신한신문고

홈으로 커뮤니티 신한신문고

CAMPUS TOUR Shinhan University
신한 신문고의 기능

중립적인 위치에서 신한대학교 구성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중재하고 조정하는 역할

민원인의 개인신상정보를 보호하며, 정책 제도적 개선이 필요한 사안은 객관적으로 검토하여 그 결과가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

다양한 의견을 고루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

주요업무
일반민원
대학 업무의 효율성 및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사항 접수
구성원들이 불편, 부당한 대우를 받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상담 및 지원
대학 구성원의 비윤리적 행위(부조리, 비위 사항 등) 감사
학사 및 대학 행정 관련 고충 사항 처리
갑질행위
대학 내 이루어지는 갑질행위에 대한 신고 및 접수
갑질행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성원의 상황 상담 및 지원
갑질행위 근절을 위한 대책마련
부정청탁
대학 업무 관련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에 관한 사항 접수
청탁금지법 통함검색 바로가기
안내사항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서는 내부조사를 거쳐 결과를 회신할 예정이며, 결과는 나의 민원보기 또는 민원인의 e-mail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민원 내용이 감사센터에서 처리할 대상이 아니거나 허위 사실인 경우 처리하지 않습니다.
민원사무 처리와 관련하여 알게 된 민원 내용과 민원인(피민원인)의 신상정보 등이 누설되어 민원인(피민원인)의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일반민원신청 갑질행위신청 부정청탁신청
나의 민원 보기

QUICK MENU

TOP
열람하신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이 페이지의 개선사항 및 의견을 남겨주세요.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