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팝업제어버튼

대학안내

총장 인사말

홈으로 대학안내 총장실 총장 인사말

신한대학교 총장·문학박사 김병옥 총장 사진

신한대학교를 찾아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신한대학교를 찾아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대학은 반세기전 기독교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설립된 후 2014년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종합대학으로 재탄생한 사학 명문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현장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전문인을 길러내 기술구국(技術救國)을 실현하는데 앞장 서 왔습니다. 교육보국(敎育報國)의 길은 나라와 겨레의 도약을 뒷받침하는 시대의 명제였으며 인류 사회에 이바지할 지도자를 기르는 길이기도 했습니다.

신한대학교는 4년제 종합대학으로 승격된 후 또 한 번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2의 창학’은 신한대학이 한국 최고의 명문으로 도약하겠다는 다짐입니다. 신한대학은 이를 실천하기 위해 'Start New-versity'라는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고 차별화된 교육을 통해 제4차 산업시대가 필요로 하는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뉴 신한대학교’가 추구하는 목표는 다가올 ‘신한 100년’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수요자중심의 교육 이 그 핵심입니다. 이 과정에서 신한대학교는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여 졸업생 누구나 자신의 분야에서 완전취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신한대학교는 취업의 명문으로 공인받은 위상을 더욱 높이기 위해 현장중심교육의 선도자로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이 시대가 요구하는 IT융⦁복합, 보건, 글로벌 비즈니스, 문화예술 분야에서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를 육성해 수도권의 명문대학으로 거듭 날 것입니다.

신한대학교는 도전하는 대학입니다. 우리 대학은 연구, 교육인프라, 국제화 등의 지표를 더욱 개선하여 새로운 지식생태계를 창출함으로써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대학이 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학의 위기를 말하고 있지만 신한대학은 지역대학의 한계를 이미 극복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수도권의 명문대학을 넘어 한반도의 명문대학으로 나아 갈 것입니다.

우리 대학은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입니다. 영성과 실력은 전인격적인 인재를 의미하며 그러한 인재는 이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상이기도 합니다.

신한대학교는 이웃과 세계인을 위해 봉사하는 대학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우리 대학교는 월드프렌즈 코이카봉사단 직무교육 기관으로 지정 되어 로고스봉사지원단을 중심으로 동남아와 아프리카 몽골 등 세계 각지에서 그리스도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웃과 함께하는 정신은 대학교육의 본질 가운데 하나이며 지역과 공동으로 발전을 추구하는 것은 대학과 지역사회가 동행해야 한다는 명제를 실천하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리더 양성과 신지식 창조를 주도하는 대학, 신한대학교의 발전을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한대학교 총장 서 갑 원

QUICK MENU

TOP
열람하신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이 페이지의 개선사항 및 의견을 남겨주세요.
평가하기